[공고] 대한장애인럭비협회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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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고] 대한장애인럭비협회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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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대한장애인럭비협회 직원 채용 공고 ]


대한장애인럭비협회는 국민체육진흥법 제34조에 의해 설립된 대한장애인체육회에 가맹, 승인된 경기단체로
휠체어럭비종목의 진흥과 경기력 향상 등을 위한 행정업무를 담당할 성실하고 능력 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.


1. 모집분야 및 인원

○ 채용직종 : 계약직
○ 채용분야 : 계약직 / 트레이너(연구원)
○ 채용인원 : 2명
○ 업무내용 :

가. 계약직
- 일반사무 및 전문/생활체육 지원
- 각종 행사 지원 및 운영
- 행정 및 전산회계업무

나. 트레이너(연구원)
- 휠체어럭비 경기력 향상 연구
- 재활운동 및 체육 리빙랩 구축 및 확산에 대한 연구
- 기타 연구 및 행정 업무

2. 지원자격요건 및 우대사항

○ 채용분야 : 계약직 / 트레이너(연구원)
○ 인 원 : 2명
○ 응시자격
- 학력제한 없음
- 체육행정 실무경력이 있는 자
-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대한장애인럭비협회 사무국 운영 규정 제9조에 의한 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
-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

○ 우대사항(증빙서류 제출시에만 인정함)
- 외국어 가능자(영어 등)
- 체육관련 전공자(졸업증명서 및 졸업 예정증명서 제출)
- 스포츠과학 분야 전공자(졸업증명서 전공분야 및 관련 학술자료 제출 시 인정)
- 운전면허증 1종 소지자 및 운전 가능자
- 취업보호대상자(국가유공자, 장애인 등)
- 휠체어럭비 관련 자격소지자
- 컴퓨터 활용 자격증 보유자
- 전산회계 자격 소지자 우대 (이카운트, e나라도움 등)


3. 근무형태 및 조건
 

○ 근무시간 : 5, 18시간 (09:00 ~ 18:00)

, 지방출장이나 행사의 경우 주말근무 가능

 근무장소 : 대한장애인럭비협회 (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)

 급여조건 (세전 기준, 수당 및 퇴직금 별도)

- 계약직: 2,395,000

- 트레이너: 2,100,000

 계약기간 종료 후 자체 근무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

협회(연맹) 운영상 행사 운영으로 인한 주중, 주말 출장이 빈번함


4. 전형방법

○ 제1차 서류전형
- 입사지원서 기재 경력, 자격증 등의 우대사항은 증빙자료 제출 시 인정
○ 제2차 면접전형
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무자 면접 실시
- 업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자세 등 적격성 종합 평가
○ 최종합격자 발표 : 2021. 11. 24.(수)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게시

5. 전형일정

○ 채용공고 : 2021. 11. 4.(목) ~ 11. 17.(수) / 홈페이지 등
○ 서류접수 : 2021. 11. 4.(목) ~ 11. 17.(수) / 11. 17. 15시까지 도착분에 한함
○ 서류발표 : 2021. 11. 19.(금) 14시 / 홈페이지 게시
○ 면 접 : 2021. 11. 23.(화) / 대한장애인럭비협회 회의실
○ 최종발표 : 2021. 11. 24.(수) /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
○ 채 용 : 2021. 12. 1.(수) ~ / 출근

6. 접수방법 및 접수처

○ 접수기간 : 2021. 11. 4.(목) ~ 11. 17.(수) 15:00까지
○ 접수방법
- 파일명 : 지원자명(응시원서, 이력서, 자기소개서, 증빙서류명)
- 온라인접수 : e-mail (koreawheelrug@hanmail.net)
- 우편 접수 : 05540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424 올림픽공원 벨로드롬 104호 대한장애인럭비협회
- 오프라인 접수 불가

7. 제출서류

○ 입사지원서 1부
○ 이력서 1부(자율양식)
○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
○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(대학원의 경우 대학졸업 사항 포함)
○ 성적증명서 1부
○ 해당자만 제출
- 재직 및 경력증명서(근무기간, 직급, 및 담당업무 기재) 1부
-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
-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증명서 사본 1부
- 장애인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 증명서 1부
※ 응시원서 제출 시 위 제출서류 순서대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8. 기타사항

○ 접수된 서류 및 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.
○ 최종합격자라도 지원서에 허위사실 기재, 허위 증빙서 제출 등 기타 임용이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
경우에는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으며 지원서 및 증빙서류의 작성오류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
있습니다.
○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
않을 수 있습니다.
○ 채용 및 업무관련 문의사항 : 담당 박지환 (☎02-447-3717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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